반응형

여러분 안뇽하세용!!!!

제가 아쥬아쥬 맛난 투다리와 함께 돌아왔답니다아 -

 

 

 

세에상에 제가 투다리를 6월에 첨 가봤는데여,

충격적........

왜 아무도 저에게 투다리를 꼭

가봐야한다고 알려주지 않았져?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김치우동 미쳤나바여...

 

 

일단 저와 함께 가보시졍!

 


 

 

제가 간 투다리는 권선 삼성아파트 입구 쪽?에

있었는데여,

크, 간판만 봐도 이미 맛집의 기운이 느껴지지 않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

내부 좀 보세여, 분위기부터 이미....

 

 

 

 

저힌 평일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없었는데여 

( 코로나 때문에 걱정하면서 갔는데 다행 ... )

 

근데 사람이 없는게 말이 안 될 정도로 

맛있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힌 운이 좋은 케이스였던 것 같네영ㅋㅋㅋㅋㅋㅋㅋ

 

처음이라고 하니까 사장님께서

김치우동? 하시더라구여ㅋㅋㅋㅋ

 

네네네ㅔ네ㅔㄴ 사장님 그거여!!!!!

그거주세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생맥주랑 소주를 먼저 시켰는데여

와, 병이랑 잔 얼어있는거 보이세여...?

 

저는 소주병을 살짝 얼리면 더 맛난것을

여기서 첨 알아짜나여

 

 

 

 

그리고 곧바로 이어서 나온

김치우동 !!!!!!

과 순삭된 김치우동...

 

와... 사장님의 자신감...

이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사장님이 요리를 너무너무너무 

잘하시더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끝낼 순 없져?

맛보기가 가득한 투다리꼬치세트

시켜보았습니다 하ㅠㅠㅠㅠㅠ

 

 

 

이 맛보기세트에서 저히는

깻잎말이 꼬치에 빠져서

2주 뒤에 또 간 투다리에서

그냥 단품으로 시켜버렸습니다ㅋㅋㅋㅋㅋ

 

여러분 안 식었을 때,

나오자마자 곧장 드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느므 맛있어영 진짜로ㅜㅜㅜㅜㅜㅜ

 

 

 


 

 

수원 권선동에 사시는 여러분?

꼭 가세여...

사장님도 너무 호탕하시고

요리도 너무 맛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또 갈거에여...

 

혹여나 다른 메뉴를 시키게 되면

투다리 포스팅 2탄이 나올지도 모르겠네여ㅋㅋㅋㅋㅋㅋㅋ

 

후 오늘 너무 주접? 떨었더니

배고픕니다ㅋㅋㅋㅋㅋ

야밤에 봐서 더 배고픈거 같아여...

 

저는 다른 포스팅으로 또또 돌아오겠습니다아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