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뇽하쎄여!!!!

저 왔습니당ㅋㅋㅋ

 

 

오늘은 포부남녀의 1주년 기념으로 전주 한옥마을 다녀온 포스팅을 할거랍니다 -

2도 있고 3도 있을테니 기대해주쎼여 !!!!

 

저희가 전주에 가서 제일 처음 간 곳은 한옥마을에 위치해있는

떡갈비 맛집이라 소문난 족떡이네 입니다.

 

가보실까요?!

 

 


 

 

땬!

아무상관 없지만 뭔가 이 버스를 보니 전주에 온 기분이 나네요ㅋㅋㅋ

 

 

저희는 수원에서 출발했는데 아침부터 밥도 안 먹고 일찍 나오느라

매우 허기져있던 상태라 전주역에서 버스타고 한옥마을까지 와서

구경도 않고 일단 족떡이네를 향하기만했답니당ㅋㅋㅋㅋ

 

허구 드디어 족떡이네 발견!!!!!!!!!!!

너무 반가와!!!!!!!!

( feat. 허겁지겁 들어가는 오빠야의 뒷모습 )

 

 

 

오우 분위기 ~

할 시간 없이 사진 한 컷만 찍고 바로 뛰어들갔슴다ㅋㅋㅋㅋ

 

원래 외부에서도 먹을 수 있는 듯한데 코로나로 불가한 모양이에요ㅠ

 

 

제일 중요한 메뉴판입니다ㅋㅋㅋㅋ

저희는 주말에 갔기 때문에 왼쪽에 있는 런치메뉴를 선택할 수 없었어여...아쉽

 

 

족떡이 메뉴에 있는 고추떡갈비 정식 2개를 시켜 공기밥(+시래기국) 하나 냉면 하나를 시켰습니당!

조금 비쌌지만 관광지라 그러려니...

 

 

 

포장메뉴도 있나봐요!

족발이랑 보쌈도 판매하네용.

다들 벽에 낙서 많이 해놓으신걸 보니 약간 정감가는 분위기ㅋㅋㅋ

뭔가 유명한 분들도 여기 많이 왔다 가셨다는 것 같더라구여.

 

 

 

밑반찬으로 나온 아이들...

생각보다는 조금 의외였습니다ㅠ

한 6년전에 전주 왔을 때는 너무 푸짐했었거든요.

물론 같은 가게는 아니지만 훨씬 가격이 싼 곳을 갔었는데도..

너무 물가가 많이 오른걸까요ㅋㅋㅋ

 

 

 

여러부우ㅜ우ㅜㅜㅜㄴ

이거 보세여 비쥬얼 무슨일입니까

너무 배고파서 헐레벌떡 흡수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오빠야는 맵찔인데( 부인하는 스타일 ) 매워하더라구여ㅋㅋㅋ

저는 매운거 너무 좋아해서 맵싹하니 괜찮았는데 혹시 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거 시키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용!

무튼 이 두께 무슨일입니까...

 

 

 

 

히히 냉면도 나왔어여.

더운 날엔 냉면이져ㅠㅠㅠㅠㅠ

몇 젓가락에 사라지더라구여 .

또 아숩....

 

 

 

저 가운데 보이는 아이가 시래기국이랍니다.

이렇게 한상 먹고 나왔습니당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만,

솔직히 말씀드리면 음 저 가격에 매우 만족하다고는 말씀 못 드리겠어요ㅋㅋㅋ

배도 부르고 맛이 없는 건 절대 아닙니다!

만 , 제가 매우 좋아하는 취향은 아니였던 것 같아여ㅠㅠㅠ 

( 개취 주의ㅋㅋㅋ )

 

그리고 전주하면 그 푸짐하고 맛있는 그런느낌... 뭔지 아시져?

저 너무 라떼인가여...옛날이야기인가....

 

 

그래도 유명하기도 하고 배도 꽉 차니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용!

 

주변 분위기도 좋고,

2박 3일 묵으시는 분들이나 평일 런치에 가실 수 있는 분들께는 추천드려여ㅋㅋㅋ

생각해보니 떡갈비가 유명하니까 떡갈비는 무조건 맛보고 싶다 이런 분들은 포장도 괜찮을 듯 싶어요-

 

저는 그럼 전주여행 2탄으로 돌아오겠습니닷,

그 때까지 다들 건강히!!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