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안녕하세요옹

저 전주여행 2탄들구 왔어여어어

 

요즘 폭염으로 너무 더우시져...?

조금만 걸어도 땀이 확 나더라구요ㅠㅠㅠ

저희가 전주 갔을 때도 너무 더웠거든여

그래서 족떡이네 갔다가 한옥마을 구경 좀 할랬는데

도저히 돌아댕길 수가 없었어요ㅜㅜㅜㅜㅜ

 

특히 오빠야가 또 여름 겨울에 취약...ㅋㅋㅋㅋㅋ

 

 

그래서 마구 돌아다니던 중 우연히 눈에 띈 카페 라온 이라는 곳으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약간 골목진 곳으로 들어가니 나온 곳입니다.

여기 2층이 카페, 1층은 숙박도 하는 모양이에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우와 들어오자 말자 시원한 에어컨 바람이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는 살았습니닼ㅋㅋㅋ

 

 

 

 

여기가 카운터입니다.

아기자기 하니 잘 꾸며놨졍, 제 스타일ㅋㅋㅋ

 

저기 카운터 쪽에 적혀있는걸 보니,

' 라온 ' 이라는 말의 의미가 ' 즐거움 ' 이라는 순 우리말이라고 하네요.

크 여기서 이렇게 지식도 하나 습득하는 거신가...

 

 

저는 생레몬에이드를 , 오빠야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켯어여!

사실 어떤 분께서 레몬에이드 드시는 거 보고 너무 시원하니 맛있어보여서 따라 시켯어영ㅋㅋㅋㅋ

 

여러분 레몬에이드 드세여어ㅓ어ㅓ

좀 비싸긴한데 진짜 시워언하니 달달하니 에너지 풀 충전 됐습니닼ㅋㅋㅋ

 

 

 

 

 

좀 정신이 돌아오고 나니 바깥에도 앉을 자리가 있더군여.

하지만 너무 더우니까 안 앉는걸로ㅠㅠㅠㅠ

 

여기는 또 다른 출구네요.

이래저래 잘 먹고 신세지고 갑니닷ㅋㅋㅋ

 

 

 

 


여기서 거의 한시간 반인가 두시간의 휴식을 취하다가 숙소로 향했습니다ㅋㅋㅋㅋㅋ

오래도 있었다, 관광하러 와 놓공...

 

 

너무 더워서 쓰러질 것 같으니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슴다ㅋㅋㅋㅋ

근데 나름 만족 !

 

다들 물 보충 수분 보충 잘 하시구 선크림 꼭꼭 바르고 다니세여!!!!

저는 곧 돌아오려합니다아 - 안녕히이 -

 

 

 

♡전주여행 시리즈는 아래 참조 바랍니당♡

 

2021.07.21 - [리뷰/여행] - [내돈내산] 전주여행 1탄 - 한옥마을 떡갈비 족떡이네

 

[내돈내산] 전주여행 1탄 - 한옥마을 떡갈비 족떡이네

여러분 안뇽하쎄여!!!! 저 왔습니당ㅋㅋㅋ 오늘은 포부남녀의 1주년 기념으로 전주 한옥마을 다녀온 포스팅을 할거랍니다 - 2도 있고 3도 있을테니 기대해주쎼여 !!!! 저희가 전주에 가서 제일 처

pobunamnyeo.tistory.com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