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 - !!

드디어 2차까지 접종을 마치고 돌아온 포부남녀 입니당

 

 

 

흑흑 언제 끝나나했는데 드디어 끝났네요.

물론 아직 14일이 지나지는 않았지만여 .....

 

백신 관련 제 포스팅은 하기 참조 부탁드려여 !!

 

2021.09.16 - [이모저모/끄적끄적] - [백신] 화이자 백신 1차접종 후기 및 음주 등 주의사항 (30대 여자)

2021.09.14 - [이모저모/끄적끄적] - [백신] 화이자 2차접종 일정 및 장소 변경

 

 

그렇다면 제 후기 보러 가시져 !

 

 


 

 

저는 경기도 거주하는 30살 여자이구요,

1차를 서울에서 맞았는데 2차를 집 근처로 변경했답니다ㅋㅋㅋ

 

시간은 ,

 

9월 30일 PM 2:00

 

입니다.

원래는 6주 뒤로 잡아주셔서 10월 7일인가? 그랬는데 변경이 5-6주사이만 된다고 하셔서 그때보단 덜 바쁜 30일로 하게 되었답니다ㅋㅋㅋㅋ

 

저는 다행히 백신 당일과 다음날 백신휴가를 썻고 그 이후로도 3일 연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내리 5일을 쉬며 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당

 

 

 

 

다시 돌아가보자면, 다들 화이자 2차는 더 아프니, 열이 펄펄 끓니, 죽다 살아돌아오니 어쩌니 저쩌니 무슨 괴담같은 소문을 엄청 많이 듣고 또 사람 따라서 다르다 하니 너무 무서운 거에요ㅠㅠㅠㅠㅠ

 

실제로 제 친구는 화이자 2차 맞고 몸이 많이 안 좋아서 한 2주를 내리 병원 다녔다고 했고, 또 다른 회사 분은 너무 멀쩡해가지고 아무렇지 않았다, 또 또 다른 사람은 당일 멀쩡했는데 새벽에 추워가지고 이 날씨에 전기장판 켜고 난리도 아니였다 ...

 

흑흑

하지만 사바사라는 말을 믿고 접종센터로 향했습니다ㅜㅜ

 

하필이면 근데 그 날 너무 더워서 땡볕에 조금 걸었더니 도착했을 때 즈음엔 머리가 너무 띵한거에요.

아차 싶었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없어서 바로 접종할 순서가 돌아오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

 

 

1. 문진표 작성

 

2. 예진 (의사선생님과 대화)

 

3. 접종

 

 

순서였습니다.

근데 제가 얼마 전에 채용 검진 한다고 채혈을 했는데 상관없냐고 여쭤봤더니 선생님께서는 상관없다고 가시면 된다고 하셔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나 걱정하기도 전에 접종 끝 !

 

접종하러 갔는데, 왜 코로나 백신 주사바늘은 일반 주사바늘보다 두껍니 뭔 창으로 찌르는 거 같니 뭐니 이런 말 하잖아여 ....?

( 혹시 제 주위 분들만 유난이신건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는 무서워서 그냥 찌르는 거 안보고 정면만 보고 있었는데 진짜 1초만에 끝나더라구요.

이게 진짜 백신이 맞는건가, 혹싀 물인건가 이라믄서ㅋㅋㅋㅋㅋㅋㅋ

 

 

 

 

맞고 나서 15분 - 30분 대기 아시져?

여기는 뭐 포토존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폰 보면서 대충 시간 되면 나가시고, 저도 그랬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땡볕에서 걸은 탓인지 머리가 띵해서 한 20분 있었는데 별 탈 없더라구요 ?

 

 

 

 

 

 

 

이렇게 주의사항이 적힌 종이도 받았구요 -

 

 

 

 

접수하실 때 받은 예진표는 꼭꼭 제출하고 가셔야해요!!

제출 시에 필요하신 분은 예방접종증명서도 받으실 수 있습니당  !

귀여운 접종완료 뱃지도 받으실 수 있구요ㅋㅋㅋ

 

 

집에 와서 한숨자고 오빠야랑 파스타랑 스테이크 시켜먹고 또 자서 그 당일에는 별 탈 없이 보냈답니다ㅋㅋㅋ

그런데 접종 후 24시간 정도 됐을 때 ( 백신 맞은 다음날 ) 약간의 두통이 오더군요.

다음날 아침에 채온 쟀을 때는 36도였는데, 점심먹고 36.5도, 24시간 됐을 때 36.8도가 되더라구요.

 

혹시나 싶어 타이레놀 한 알 먹고 바로 잠들었습니다.

한 세시간 잤나?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잤더라구요.

자고 일어나니까 두통과 열이 싹- 사라져있었답니다.

 

저 좀 식겁했잖아요 ...

혹시 아픈건가 싶어 놀래가지고ㅋㅋㅋㅋㅋㅋ

 

2차 때 얻은 경험으로는 좀 이상타 싶으면 타이레놀 한 알 먹고 바로 자기 ! 였습니다

약 안 좋을거 같다구 안 먹고 이러지말래서 말 잘듣고...ㅋㅋㅋ

 

 

저는 주의사항에 대해 1차와 크기 변한 점은 없었고, 굳이 따지자면 접종 4일 뒤인 오늘 말표 맥주 한 잔하는데 괜찮다는 정도 일까요...?ㅋㅋㅋㅋㅋㅋ

접종 삼일 전부터 술 안마시고, 접종 이틀 후 까진 샤워도 안 하고 논알콜 조차 마시지 않았답니다.

혹시 운동 좋아하는 분들은 운동 멈춰 !!!!!

그리고 당일과 그 다음날까진 무리하지말고 스트레스 안 받는게 최고입니다.

 

그 정도만 지키셔도 충분할 거 같아요 !

그렇다고 한 삼일 지났는데 쏘쥬 서너병 이건 노노 !!!

제 동생 엄청 헬쓰 좋아하는 튼실보이인데 접종 이틀 후에 소주 한 병 마셨다가, 아 - 이건 아이다 싶었다더라구여.

 

 

 

 

무튼 여러 사람들의 경험과 이야기를 참고로 들으며 저는 무사히? 백신 접종을 마친 것 같습니당

 


 

 

지금 이거 쓰면서 맥쥬 마시는데 별탈 없...없을 거라 생각합니다ㅋㅋㅋ

혹시 있다면 추가로 달아볼게요 흑흑 없겠져?

진짜 오랜만에 술마신다ㅜㅜㅜ

 

아무튼 여러분들도 방심하지 마시고 최소한의 저기 사진에 쓰여져있는 주의사항은 꼭꼭 지키시며 맞으시길 바랍니다.

누가 뭐래도 건강이 최고에여

저히 어머니께서 건강이 최고의 재테크라고 하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번에 만나여 안녀엉 -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