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요오오오오

포부남녀입니다!

 

오늘은 도미노피자로 돌아왔습니다ㅋㅋㅋㅋ

후후

 

 

 

저는 평소에 피자를 즐겨먹는 편은 아닌데요,

( 물론 좋아는 하는데 한식을 제일 좋아하는터라ㅋㅋㅋ )

오랜만에 땡겨서 포남이와 주말에 피자를 먹기로 결심햇답니다.

 

저희는 도미노피자 자체 앱에서 배달을 시켰구요,

주말에는 배달하면 25% , 포장하면 35%더라구요 !

 

평일에는 화욜에 40%이구 목욜엔 1+1이던가...

그랬던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저희는 포남이네에서 300m안이였기 때문에

포장을 선택했답니다~

같이 가보실까용?

 

 

 

 


쨔란  - 

 

한밤중의 도미노 피자입니당 !

남수원점 !

밤에 보니까 외부가 너무 이쁘더라구요ㅋㅋㅋㅋ

 

 

 

내부는 생각보다 되게 깔끔했답니다.

한 여덟시 좀 넘어서 시켜서 그런지

엄청 바쁘시진 않아보였지만 최대한 방해 안되게끔 촬영해봤습니다ㅋㅋㅋ

 

 

 

 

한 2분 쯤 기다렸나...

안에 스윽 보다보니 바로 피자가 나오더라구요.

화면에 대기번호와 진행상태도 나오는게,

알기쉽게 되어서 사람이 많아도

문제가 없이 착착! 진행 될 거 같더라구요.

 

 

 

 

남수원점 직원 분들께서 너무 인사도 잘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감동...

저희 감사히 잘 먹겠습니닷!!!!!

 

 

 

 

저흰 그렇게 피자와 스파게티를 들고

집으로 왔습니다.

하프앤하프 스파게티도 시켰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반값 할인 중이더라구요 공홈에서!

 

아쥬 내가 하프앤하프스파게티닷!!!!!

라고 누가 봐도 알만큼 써놨네요ㅋㅋㅋㅋ

 

 

 

포장도 아쥬 새지 않게 꼭꼭! 뚜껑으로 잘 덮혀있었어요.

크... 저는 그렇게 피자집 스파게티가 맛있더라구여ㅠㅠㅠㅠㅠ

 

 

 

 

 

피자는 먹는 사람 아쥬 맘 편하게 에코 프렌들리 박스로 

포장해주셧더라구여 휴

 

 

 

후후 대망의 피자입니닷!!!!

두구두구두구두구

 

 

 

땬!!!!!!!!!!

여러부우우우우우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쟈 영롱한거 보이시져ㅜ_ㅜ

 

크핫 역쉬 도미노....

 

 

 

 

 


 

 

 

저히는 블랙앵거스스테이크트리플치즈버스트엣지 라지

피자로 주문했는데요,

휴 이름 와이래 긴지 몰겠슴다....

이름과 맛이 비례하는 거신가?

 

 

무튼 스테이크도 생각보다 두툼했고

치즈도 만족스러운거시 

다음날 냉동실에 넣고 전자렌지 띵 ! 해도

짱맛일 거 같은 맛이더라구요!!!!!!!

 

피자 35% + 스파게티 반값 (피자시키면) + 콜라 큰거

이래가꼬 대략 삼만 사처넌 쯤 먹은 것 같아용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피자는 세일할 때 먹는 것이 제 맛,

1+1 때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담엔 또 무슨 맛으로 먹을지 고민입니다ㅋㅋㅋㅋㅋㅋ

 

여러분, 피맥....아니고 피콜하세요오오옹!!!!!

저는 또 돌아오겟습니닷

 

 

P.S 공홈입니당💛

 

https://web.dominos.co.kr/goods/list?dsp_ctgr=C0101

 

도미노피자 -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당신의 인생에 완벽한 한끼! Life Food, Domino's

web.dominos.co.kr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