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분 쨔잔!!!!!
포부남녀입니다.
상쾌한 포스팅으로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아-


포부남녀에서 알 수 있 듯 저는 부산여자인데요 ,
오랜만에 부산에 다녀왔답니다ㅋㅋㅋㅋㅋ
친구가 부산역으로 데려다 주는길에
푸딩 맛집이 있다고 같이 가보자는거에요 !
저는 바로 갔지요...ㅋㅋㅋ
같이 한 번 가보실까요?






헙...
혹시 입구부터 반하신 분 계실까요?

그게 바로 접니다ㅋㅋㅋㅋㅋㅋ
먼가 그 이쁜 각도 아시져...?
제가 한번 도전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분위기 좋고, 가게 안에도 들어가보니까
제가 정면을 좀 삐뚤게 찍었는데여ㅠㅠㅠㅠㅠ
아쉽...
근데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제가 한 때
일본에서 살았었는데,
잡화 이런 거 엄청 많아서
거기에 돈을 쏟아부었었는데요,
여기도 아기자기한게 많아서
돈 다 털릴뻔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막 아기자기하게
귀여운 반지랑 팔찌도 팔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안에서 드시고 가는 분들
보시라구 책도 놓여져 이써영!



내부도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있어요....
다음에는 꼭 마시구 가려구요ㅜㅜㅜㅜㅜ
아쉽 이러케 분위기 좋은 줄 몰랏다구 한다



뭔가 어느 각도랑 방향으로 찍어도
새롭고 이뻐서
계속 찍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가게 사진을 올리고나니
든 생각인데,
푸딩 사러갔다가
푸딩 사진은 안 찍고 왔네요ㅠㅠ
친구가 푸딩사구 제 쿠키까지 사줬는뎅....



사장님한테 저히 멀리서 찾아왔다고오
그렇게 얘기하구 왔는데ㅋㅋㅋㅋ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더라구여
저히 담에 먹구갈게여어!!!!!!!!!
하고 왔답니다ㅋㅋㅋㅋ

혹시 국제 신도시 갈 일 있으신 분은 꼭
한번 들러보셔도 될거같아요.
오렌지푸딩? 그런것도 팔던데 신기....
물론 마실 것도 팝니다♥

무튼 !
부산다녀와서 발견한 분위기있는 디저트 가게였습니다.
또 돌아올게요, 안뇽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