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여러부우우우우우운
저 왔어요오오오


제가 또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흑흑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병점의 비트라제이라는 맛집과 함께
ㅋㅋㅋㅋㅋㅋㅋ
선배가 소개시켜준 곳인데 너무 괜찮더라구용



다들 기대해주쎄영
가성비 맛집 비트라제이 같이 가보시져!




가게는 2층이구여,

헐헐헐
세상에 매장 안을 먼저 보여드리자면
술병이 아쥬 주르르ㅡ르ㅡㄱ 놓여져있고
뒤에 알록달록 조명들이 그냥 크으....


하...
여러분 저만 좋나여
여기 저만 좋아여?!!?!
제가 또 구석구석 찍는데 안 이뿐데가 없어영ㅠㅠㅠㅠㅠㅠㅠ


점원 분의 얼굴을 살포시 가려보았습니다...
사실 앞에 가서 찍으면 더 이뻤겠지만
제가 은근히 낯을 가려서여 헤헤


무튼...
본격적으로 음식을 보시자면
귀여운 핑거푸드와,


에피타이저?로 샐러드를 시켰습니닼ㅋㅋㅋㅋ
알록달록 너무 예쁘지 않나요?
레이디 샐러드 입니다.
무화과부터 석류까지 집에서 해먹기 매우 귀찮아서
밖에서 먹으면 딱일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
건강해진 느낌도 들고ㅋㅋㅋ


위에서 건강이 어쩌고 한 지
1초도 지나지 않았찌만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의 본론인 술 등장했숨니당!!

피치트리 하이볼이랑 봄베이 하이볼입니닷!
크 원래 저는 하이볼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여ㅠㅠㅠㅠ
위스키 맛이 안 맞아서...
( 물론 누가 주면 너무 잘 먹... )
근데 색도 예쁘고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위스키 맛이 엄청 나는 것도 아니라 너무 만족하며
투샷...?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이게 제일 맛있었어영....

스파이시 쉬림프 알리오올리오
라는 아이였는데여,
진짜 약간 매콤하고 새우랑 파스타랑 맛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것이 이 것만 두 접시
먹고싶을 정도였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같이 동행하셨던 맵찔이인 선배께서는
맵다고 하면서도 맛있게 잘 드셨어여ㅋㅋㅋㅋ
선배 죄송ㅋㅋㅋㅋㅋㅋㅋ


트러플 머쉬룸 연근칩 크림 파스타
저는 추천이라 써놔서 좀 기대를 많이 헀는데
제 타입은 아니였습니다ㅜㅜ
뭔가 연근칩은 나오자마자 먹어야
바삭하다고 했는데 저 쉬림프 파스타 먹는다고
좀 뒤에 먹어서 그런가 살짝 눅눅해졌습니당
크림이라 그런지 약간 느끼한 것도 있구ㅋㅋㅋㅋㅋㅋ
살짝 아쉽....
( 그렇다고 절대 맛이 없는 건 아닙니다ㅋㅋㅋ )


원래 더티라이스도 먹었는데
시간이 없어서 사진 못 찍었어영ㅠㅠㅠㅠㅠㅠㅠㅠ


볶음밥이였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
다 못 먹어서 포장해와서 다음날 다 먹었지 뭐에여...?



그나저나 여러분 대망의....
코젤 다크 생맥주!!!!!!!!!


와 여러분 저 이거 첨 먹어봤는데
이런 맛이 있었어여...?????????
왜 아무도 저에게 가르쳐주지 않았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흑맥주인데 마악 씁쓸하지도 않고
설탕과의 조화가 크으으ㅡㅡ으ㅡ


무...물론 여기 말고도 마실 수 있는 곳이 많겠지만
꼭 드세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폭풍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 여러분
오늘은 좀 길어진 것 같습니다.
역시 먹을 거 관한거면
정신 못 차려서 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저는 근데 여기 너무 괜찮았어요.
가격도 싼 편이라고 생각했고
이 퀄리티에....
코로나로 걱정했는데 사람도 엄청 많진 않아서
얘기도 잘하고 먹기도 잘 먹고 왔습니다

저는 또 가려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가야지 포남이 데리궁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병점에서 회식이나 데이트 있을 때
꼭 가보셧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또
곧 돌아오도록하겠습니다아 안녀어어어엉!!!!!!!!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