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안녕하세여 여러분분부부루분분

저 또 왔어여ㅋㅋㅋㅋㅋㅋ

요새 자주 오져...?

 

 

헤헤 요즘 좀 여유있는 기간이라

오늘도 칼퇴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보았답니다.

 

 

얼마 전에 초복이였는데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저는 초복인줄 난중에 알아서

부랴부랴 찜닭이라도 만들어 볼까했는데 

글쎄 가는 곳마다 닭이 없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대단....

 

실은 저는 초복에 간 건 아니구 지난달에 오빠야가

제가 기운없어 보인다구 데려가 준 곳이에요.

수원 권선구에 있는 초암골이라는 곳이랍니다!

 

어떤지 한번 가보실까여?!

 


오 -

제가 간판을 매우 크게 찍어보았습니다.

초 암 골 !

뭔가 간판도 멋있는 것이 여기도 맛집의 기운이....

 

 

 

외부를 살포시 찍어봤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는데

사진 참 못 찍네여ㅠㅠㅠㅠ

 

 

 

식당 내부는 꽤 넓었구요,

저희가 갔을 때는 시간이 좀 일러서

별로 사람이 없었는데,

메뉴를 시키자말자 갑자기 손님이 많아지더라구여.

역시 저희는 손님을 끌어댕기는 힘이 있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라고 맨날 둘이서 착각하고 다닌답니다

 

 

 

 

벽에 사진만 봐도 이미 군침이 돕니다ㅋㅋㅋㅋ

황칠옻닭백숙이랑 오리백숙이 있어서 그런지

황칠의 효능에 대해서도 적혀 있네요.

 

 

 

오빠야의 이쁘고 멋진 손 협조 받겠습니다ㅋㅋㅋ

제가 뽕삼계탕, 오빠야가 옻삼계탕을 시켰는데여 ( +소주추가 )

원래는 동충하초뽕삼계탕이 풀네임이라 끌려서 시켰는데 알고보니

그냥 그게 일반 삼계탕이였다구 합니다ㅋㅋㅋㅋ

 

 

 

구분하기 어려우실까봐 나열해봤는데요,

왼쪽이 옻삼계탕이고 오른쪽이 뽕삼계탕입니다ㅋㅋㅋㅋ

진짜 미세하게 옻삼계탕이 국물이 더 진한게 보이세요?

만약 구분이 안 가신다면 그건 그냥 제가 사진을 못 찍는다는 증거...ㅜㅜㅜㅜㅜ

그래도 엄청 맛있게 보이지 않나요???

 

 

 

 

 

 

옻오르는 분들은 일반 뽕삼계탕 드시면 좋을 것 같구,

옻 괜찮은 분들은 옻삼계탕 드세여!!

맛이 좀 더 찐하구 건강에 좋은 느낌이 든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저희의 맛난 한 상으로 마치려 합니다.

이 와중에 영롱한 참이슬 프레쉬 병 뭐져?

역시 탕엔 소쥬....

 

 

 

 

 


 

 

닭도 실하구 맛도 있고 건강에도 좋았던 ,

먹고나니 아주 꼬끼오 기운이 솟던 것 같은 곳이였습니다ㅋㅋㅋㅋ

 

중복에 한번 더 가볼까바여 !

사람 없을 시간에 가봐야게써영 코로나 무써워ㅠㅠㅠ (쭈글)

 

무튼 삼계탕 외에도 백숙이나 닭도리탕 등등 많이 판매하시니

여러명에서 갈 때는 백숙이나 옻닭 시키셔도 좋을 거 같아여 !!

 

그럼 다들 건강 잘 챙기시구 곧 또 뵙는걸루 - !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