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안-녕하세요오
저 왔습니다아 !



오늘은 여의도에 있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해 있는 로바 ( ROBA )에 다녀왔답니다ㅋㅋㅋ
런치로 다녀왔는데,
사실 저는 더현대 자체도 처음 가보긴했어요ㅋㅋㅋㅋㅋ

친구 일 좀 도와줬다가 고맙다고 밥 한끼 사준다해서 갔는데
후덜덜이였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친돈친산!ㅋㅋㅋ
( feat. 밥 사준 친구(9월)가 찍은 사진 )
런치코스 A였구요.

다녀온지 좀 됐는데 이제 올리네요ㅋㅋㅋ
가보실까요?



오.....
입구부터 뭔가 삐까뻔쩍하네여ㅋㅋㅋㅋㅋ
저희는 13:20 분 예약이여서 조금 일찍 도착해서 앞에서 대기했습니당
( 앞 타임은 11시 몇분인거같았어요. )
시간에 딱 맞춰와야 하나봅니다ㅋㅋㅋ
너무 배고파서 일찍 와버렸어요ㅠㅠ


코로나라고 룸을 잡아줬어요ㅠㅠㅠㅠ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ㅋ
셋팅이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마스크 포켓도 있네여 ! 쓰진 않았지만 ...


코스의 처음은 자완무시입니다.
사진 너무 잘 찍었죠...?
여기서부터 친구 사진입니다ㅋㅋㅋㅋ

무튼 위에 캐비어가 올려져있었어요 !
양이 너무 적어서 단숨에 마셨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코스를 끊어 죄송하지만ㅋㅋㅋㅋㅋ
맛난 음식엔 술이 빠질 수 없죠?
간단하게 한 잔 했습니다 !
츠루우메 유즈슈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저 한 잔에 12,000원이에여....
내돈내산은 글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음은 미즈나 소고기 샐러드 입니다.
이 아이 역시 한 입거리...
가 아니고ㅋㅋㅋㅋㅋㅋ
저 위에 있는 풀이 미즈나입니다.
드레싱도 나쁘지 않고 조화롭더라구요.


이 아이는 가리비 카이센 입니다.
입맛 돋구기에 딱 좋았고 보기에도 너무 이뻤어요ㅋㅋㅋㅋㅋ


사시미 세트 입니다.
광어, 연어, 마구로 등등 나왔구요.
사실 제가 다 외우질 못했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아직 한창 ? 배고플 때 즈음, 전복 스테이크 등장 !
저는 개인적으로 이 아이 괜찮더라구여.
맛이 강하지는 않은데 향도 좋고 무엇보다 전복을 통째로 먹을 수 있다녀!


아스파라거스조차 맛있었다...
옆에 오쿠라랑 전복 소스도 귀여웠어요ㅋㅋㅋ


다음은 스시 !
점점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나보네요 밥이 나오는걸 보니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사시미 좋아하는 분들은 앞에 사시미도 나오고 이번에 스시도 나와서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전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


대망의 한우 스키야키 입니다.
일본에서 먹은 그 맛을 잊지못해 내가 너 때문에 왓다아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
는 거짓말이고 이 아이가 코스에선 메인 같더라구요.

소고기와 야채를 건져서 날계란에 챡-! 찍어먹어주면 그야말로 황홀ㅠㅠㅠㅠ


마지막 디저트입니다.
말차 아이스크림+팥+깨과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어요.
친구가 말차를 안 좋아해서 제가 두개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



이렇게 런치코스A를 보셨는데 가고 싶어지셨을까요?!
아무래도 계절에 따라 메뉴는 좀 바뀌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실 코스라 그런지 음식 나오는게 너무 느렸어여...
우리랑 안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
팍팍 무야하는데ㅜㅜㅜㅜㅜ

미안하다 친구야 니 돈이라 내가 먹으러 갔닼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아ㅏㅏㅏㅏ
밥도 사주고 사진도 잘 찍어쥬고오오
( 사진 허락 받았습니다ㅋㅋㅋ )

누가 사준다고 하면 무조건 가서 먹어볼 만합니다 여러분ㅋㅋㅋㅋㅋ
아님 여유있으신 분들이나 기념일 가서는 먹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룸으로 가세여 ! 홀도 잘 되어있긴 하던데 코로나니까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에 다시 오겠습니다 !!!!!
바이바이 -

728x90

+ Recent posts